동아제약 염색제 ‘비겐크림톤’ 30년 장수 비결

염색제 기본인 염색에 충실한 제품...새치용 염모제 비교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문 우수 평가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1/05/21 [12:32]

동아제약 염색제 ‘비겐크림톤’ 30년 장수 비결

염색제 기본인 염색에 충실한 제품...새치용 염모제 비교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문 우수 평가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1/05/21 [12:32]

▲ 동아제약 CI.  


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늘어나면서, 일상의 여러가지 분야에서 ‘홈케어’, ‘셀프케어’가 대두되고 있다.

 

그중 셀프 염색은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손쉽게 헤어스타일 변화와 관리가 가능하고, 오랜 집콕 기간으로 인한 이른바 ‘코로나 블루’ 같은 우중충한 기분을 전환할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시중에는 다양한 염색제가 나와 있지만 소비자들의 기준은 점점 높아져 소비자 선택을 받지 못한 제품들은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지기도 한다.

 

변화가 잦은 염색제 시장에서 오랫동안 소비자에게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염색제 브랜드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동아제약 ‘비겐크림톤’이다. 비겐크림톤은 1991년 국내 발매 후 올해 30주년을 맞았다.

 

▲ 동아제약 염색제 ‘비겐크림톤’ 제품 사진. 

 

30년간 꾸준히 소비자 선택을 받은 이유는 뭘까. 우선 비겐크림톤은 염색의 기본에 충실하다는 평가다. 실제 동아제약 비겐크림톤은 2014년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새치용 염모제 비교 평가에서 염색 지속력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염색 지속력은 한번 염색한 뒤 머리의 염색 상태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정도를 말한다.

 

비겐크림톤은 모발보호 성분과 보습 성분을 배합해 ‘더블 트리트먼트’ 효과로 염색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암모니아 냄새를 줄여 염색 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크림타입으로 잘 흘러내리지 않고 바르기가 쉬워 부분 및 짧은 모발염색에 편리하다. 또한, 필요한 양만큼 조금씩 나눠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며, 밝은 밤색(3G)부터 자연 흑갈색(7G)까지 총 5가지 종류로 선택의 폭이 넓어 새치 염색은 물론 멋내기 염색에도 좋다.

 

30년 동안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동아제약 관계자는 “염색제의 기본인 염색에 충실한 제품력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비결인 것 같다”며, “비겐크림톤으로 집에 머무는 기간이 길어지는 요즘에도 멋과 젊음을 한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