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연자 예비신랑 최초공개! 꿀 떨어지는 동거생활 "자기야~"

주간현대 | 기사입력 2021/04/15 [14:59]

'전참시' 김연자 예비신랑 최초공개! 꿀 떨어지는 동거생활 "자기야~"

주간현대 | 입력 : 2021/04/15 [14:59]

 

'전지적 참견 시점' 김연자가 예비신랑을 최초 공개한다.

 

4월 1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49회에서는 트롯신 김연자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그려진다.

 

최근 김연자는 소속사 대표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특히 김연자는 결혼 계획까지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이날 '전참시'에서는 10년째 동거 중인 김연자와 예비신랑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김연자는 예비신랑을 "자기야~"라고 다정하게 부르는가 하면,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애정을 과시한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180도 다른 김연자의 매력이 안방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

 

또한 김연자는 예비신랑과의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한다. 두 사람은 무려 50년 전 첫 만남을 가졌던 것. 김연자는 예비신랑을 향해 "그때 왜 나한테 말 안 걸었어요?"라고 수줍게 물어봐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연자는 트로트 스타와 흥 넘치는 만남을 가졌다고 하는데. 김연자를 흥 넘치게 만든 건 누구였을지. 김연자의 놀라운 하루는 4월 17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49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첫째주 주간현대 117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