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보다 위생적인 세탁환경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 창업 비밀 무엇일까

김민정 기자 | 기사입력 2013/01/21 [13:40]

집보다 위생적인 세탁환경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 창업 비밀 무엇일까

김민정 기자 | 입력 : 2013/01/21 [13:40]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빨래방의 핵심은 위생과 청결입니다.’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1호 병점점 오픈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빨래방의 지각 변동이 시작되고 있다. 기존 빨래방과 달리 품격 높은 고급화 전략을 통해 차별화를 이뤄냈으며, 치밀할 정도의 상권 및 시장 분석을 통해 100% 성공을 자신하는 셀프 빨래방 창업을 돕고 있다.

세계적인 기업이 가진 철저함 셀프 빨래방 사업 새역사 창출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의 안정된 창업 비밀은?
살균제 세척·이름난 섬유유연제 사용·양방향 회전 엉킴보호

 
[주간현대=김민정 기자] 겨울 한파 영향으로 인테리어 공사가 다소 늦어지긴 했지만, 1호 병점점을 시작으로 서울 신림 2호점과 제주 3호점이 각각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2013년 들어서도 순차적으로 철저한 준비를 거쳐 여러 지역에서 오픈을 준비 또는 타진하고 있다.

사업자와 소비자가 함께 웃는 상생의 서비스를 추구하는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빨래방 사업이기에 예비 창업자들에게 적극 권장이 가능한 안정적인 개인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너의 열정 없이는 오픈할 기회를 주지 않는 것 또한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만에 차별화된 점주의 조건이다.
 
‘위생과 청결’
 
5만 명 이상이 근무하는 100년 전통의 세계 최대 규모에 전기 및 가전제품 전문제조업체이자 글로벌 기업인 ‘일렉트로룩스’ 그룹의 상업용 세탁장비 사업 부문에서 한국의 사업 파트너인 지피에스 코퍼레이션(에코런드리시스템 코리아)을 통해 새롭게 런칭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셀프세탁(빨래방)사업인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의 자부심이다.

그렇다면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에 몰리는 관심과 안정된 창업 비밀은 과연 어떤 것일까? 첫째, 세탁통(드럼)의 살균 세척에 있다. 매일 살균제로 세척하고 있으며 언제든지 세탁 전 고객의 선택 옵션으로 추가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둘째, CJ 비트 액체세제와 LG생활건강 샤프란 섬유유연제를 공식 사용하고 있다. 셋째, 건조기 먼지망을 매일 청소하고 있으며, 가스방식의 고온열풍 건조로 진드기 및 집먼지 세균을 제거하고, 양방향 회전으로 세탁물 엉킴을 보호한다.

또한 고객 감동 이벤트도 놓치지 않아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본사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로 2013년 1월 31일까지 블로그 & 페이스북에서 이용 후기를 모집하여 우수작은 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기를 비롯한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 중이다. 또한 1호 병점점에선 자체적으로 맛집 제휴를 통해 지역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있다.
 
24시간 셀프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은 동전이나 멤버십카드를 사용하여 주거지역이나 상업지역 등의 전문 점포(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 Electrolux Coinwash)에 설치되어 있는 일렉트로룩스 그룹에서 제조된 상업용 대형세탁기와 대형의류건조기를 24시간 셀프로 이용하는 서비스이다.

그렇기에 안정과 여유를 제공받으며 사업자와 소비자가 함께 웃는 서비스인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으로, 사업에 대한 오너의 열정과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되는 ‘꿈의 사업’이 실현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코인워시 홈페이지(www.electroluxcoinwash.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88-5942)에 연락하면 충분한 상담이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11월 둘째주 주간현대 118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