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어 블랙 민주, 앨범 자켓 B컷서 섹시 각석미 과시..이러니 안 반해?

핫팬츠를 입은 채 소파 위에서 섹시한 다리라인을 드러낸 포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5/27 [12:26]

에이코어 블랙 민주, 앨범 자켓 B컷서 섹시 각석미 과시..이러니 안 반해?

핫팬츠를 입은 채 소파 위에서 섹시한 다리라인을 드러낸 포즈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5/05/27 [12:26]
▲ 에이코어 블랙 민주      ©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

[주간현대=박동제 기자(브레이크뉴스)] 에이코어 블랙(A.KOR BLACK)의 멤버 민주의 앨범 자켓 B컷이 공개됐다.
 
에이코어 블랙(A.KOR BLACK)의 소속사인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의자 위에서 섹시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는 민주의 미공개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주는 화려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핫팬츠를 입은 채 소파 위에서 섹시한 다리라인을 드러낸 포즈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소속사 측은 에이코어 민주와 케미의 유닛인 에이코어 블랙(A.KOR BLACK)의 활동을 예고하는 자켓 촬영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화제 된 바 있다.
 
한편, 지난해 힙합 걸그룹 에이코어로 데뷔한 민주와 케미는 유닛 ‘에이코어 블랙(A.KOR BLACK)’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에이코어 블랙의 신곡 ‘하우 위 두’(How We Do)는 오는 6월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11월 넷째주 주간현대 116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