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VIP고객님 귀한 첫 발걸음’ 이벤트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5:06]

우리은행, ‘우리 VIP고객님 귀한 첫 발걸음’ 이벤트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1/01/21 [15:06]

우리은행, 신규 VIP고객 대상 새해 맞이 이벤트 개최

정기예금 또는 펀드 1천만 원 이상 가입 후 응모, 추첨 통해 경품 제공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신축년 새해를 맞아 우리은행의 첫 VIP고객을 위한 ‘우리 VIP고객님의 귀한 첫 발걸음’ 이벤트를 3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1월15일부터 3월31일까지 정기예금 또는 펀드상품을 1천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우리은행 신규 VIP고객으로 3월31일까지 입출식상품을 제외한 금융수신 1억 원 이상을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골드바 10돈(1명), LG 스타일러(3명), 삼성 제트무선청소기(10명)을 제공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우리은행에 귀한 첫 발걸음을 해주신 VIP고객을 위한 첫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리은행 VIP고객을 위한 영업점과 비대면 모든 채널에서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1월4일부터 고객 중심 혁신 영업채널인 VG(같이그룹, Value Group)제도를 시행 중에 있으며, 대면채널 역량강화를 통해 고품격의 자산관리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2월 둘째주 주간현대 1170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