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진행

할로윈 망토, 가면 마스크, 할로윈 액세사리 등 총 70여 종 구성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10/28 [16:53]

아성다이소, 집에서 즐기는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진행

할로윈 망토, 가면 마스크, 할로윈 액세사리 등 총 70여 종 구성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0/10/28 [16:53]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곧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10 31)를 맞아홈로윈(+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홈로윈 코스튬 기획전 28일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가족과 함께 집에서 할로윈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과 성인용 코스튬 상품이 같이 구성됐으며할로윈 망토가면 마스크할로윈 악세사리 등 총 70여 종을 준비했다.

 

할로윈 무드에 빠질 수 없는 할로윈 망토는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용과 성인용을 같이 판매한다드라큘라 망토는 성인이 착용할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로깃을 세울 수 있어 드라큘라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여자아이에게 어울리는 호박망토는 호박 스커트호박 펠트 주머니와 같이 연출해주면 더 귀여운 느낌을 만들어 준다무섭게 할로윈 분장을 하고 싶은 남자아이에게는 어린이 망토와 호러타투를 같이 연출해주면 귀여우면서도 무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가면 마스크는 귀여운 모습과 무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동물가면은 검은 망토와 같이 착용하면 무서운 느낌을 만들어주고실내 장식으로 사용해도 할로윈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호박가면과 반 가면은 펠트 소재를 사용하고 디자인이 귀여워 아이와 함께 착용하기 적당하다.

 

할로윈 망토나 가면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을 위해할로윈 기분을 낼 수 있는 할로윈 액세사리 상품도 준비했다할로윈 집게핀세트는 디자인이 부담스럽지 않아 아이와 함께 착용하기 좋고할로윈 분위기를 내고 싶은 직장인이 착용해도 재밌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할로윈 귀찌는 할로윈 집게핀과 디자인 톤이 비슷해 세트로 착용하면 더 귀여운 느낌을 준다.

 

이 밖에도 아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무기 장난감은 튜브 삼지창, LED 호러해골검할로윈 빗자루 등 가성비 높은 상품들이 준비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처음 맞이하는 할로윈이 이제 코 앞이다, “모두가 안전한 할로윈이 될 수 있도록집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