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닥터피엔티 슈퍼아르기닌4000’ 출시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브랜드 신제품…고용량 L-아르지닌 4000mg 함유

주간현대 | 기사입력 2020/08/31 [12:35]

GC녹십자웰빙, ‘닥터피엔티 슈퍼아르기닌4000’ 출시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브랜드 신제품…고용량 L-아르지닌 4000mg 함유

주간현대 | 입력 : 2020/08/31 [12:35]

 


GC
녹십자웰빙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Dr.PNT)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최근 닥터피엔티의 신제품 Dr.PNT 슈퍼아르기닌4000을 출시했다고 8월31일 밝혔다이 제품은 일반 식품으로식생활 균형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타가공품이다.

이 제품은 1회 섭취 분량에 4,000mg의 고용량 L-아르지닌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L-아르지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한 종류로외부 섭취를 권장하는 준필수 아미노산으로서 우리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11종의 멀티비타민과 9종의 필수 아미노산타우린 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 건강 증진과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트랜스지방포화지방콜레스테롤 무첨가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젤리 타입으로 열대과일 맛을 첨가해 복용 편의성도 높였다.

박지윤 GC녹십자웰빙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는 닥터피엔티의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함량 L-아르지닌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닥터피엔티는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브랜드로서 맞춤형 제품 군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닥터피엔티는 지난 2016 GC녹십자웰빙이 론칭한 병의원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병원에 내원한 소비자는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검사를 통해 개인마다 부족한 영양소를 파악하고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본인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아 선택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2월 둘째주 주간현대 1170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