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KB골든라이프센터」, 서울, 부산, 광주에 동시 오픈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6:33]

KB국민은행「KB골든라이프센터」, 서울, 부산, 광주에 동시 오픈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0/07/31 [16:33]

▲ (왼쪽부터) 최재영 KB국민은행 연금사업본부장, 노지원 KB국민은행 광주 KB골든라이프센터장, 박기례 KB국민은행 광주종합금융센터 지역본부장, 김영길 KB국민은행 WM고객그룹 부행장이 광주 KB골든라이프센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7월29일, 은퇴자산관리 전문 컨설팅 제공을 위해 서울, 부산, 광주지역에「KB골든라이프센터」를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센터」는 시니어 고객을 위해 금융권 최초로 오픈한 은퇴자산관리전문 전용상담센터다.

 

센터에서는 자산관리경력 최소 10년 이상인 은퇴설계전문가가 고객의 은퇴준비 현황을 진단한 후 재무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준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은퇴준비자산 수익률 관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WM스타자문단 전문가가 은퇴자산관리, 세무, 부동산, 법률 등 다양한 분야의 종합 자문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 커뮤니티 공간인‘KB Star Lounge’를 활용해 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한 다양한 금융ᆞ비금융 세미나도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KB골든라이프센터」는 은퇴준비에 관심 있는 시니어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1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상담고객에게는 전문가의 은퇴설계 진단보고서와 은퇴준비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의 시니어 특화서비스인 ‘KB골든라이프 행복건강 서비스(건강관리 프로그램)’, ‘KB골든라이프 치매안심 서비스’, ‘KB골든라이프 상조지원 서비스’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KB골든라이프센터」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방문상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넷뱅킹과 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담예약을 신청한 후 방문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은퇴 후에도 행복한 삶을 위해 자산관리와 더불어 라이프 플랜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시니어 고객을 위해 전국 거점지역을 중심으로 센터를 확대 운영하고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10월 첫째주 주간현대 1159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