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물놀이 용품 여름 기획전' 진행

여름 만끽할 수 있는 물총·튜브·모래놀이 등 물놀이 용품 총 80여 종 출시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6/15 [11:18]

아성다이소, ‘물놀이 용품 여름 기획전' 진행

여름 만끽할 수 있는 물총·튜브·모래놀이 등 물놀이 용품 총 80여 종 출시

김수정 기자 | 입력 : 2020/06/15 [11:18]

▲ 다이소 버블놀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월15일 밝혔다.

 

이번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은 물놀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를 강화했다. 물놀이 시 꼭 필요한 튜브와 물총 뿐만 아니라 버블놀이, 곤충채집용품 등을 선보인다.

 

물놀이 용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총은 3세 이상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3세 이상이면 사용 가능 한 귀여운 미니물총부터 성인도 즐길 수 있는 대형물총까지 출시했다. 메가파워 에어워터건과 슈퍼배낭 워터건은 가격대비 상품 볼륨감과 성능이 뛰어나 주목할만한 상품이다.

 

㈜아성다이소는 성인용 튜브(직경 90cm)에 이어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도 신규 출시했으며, 실내에서 여가, 문화 등을 즐기는 홈족(Home+族)을 위해 마당이나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풀장(직경 90cm)도 같이 선보였다. 수영장에서 인싸템인 튜브컵홀더와 디자인이 독특한 비치볼은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어 자신만의 특색있는 수영장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해수욕장에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모래놀이 세트는 소프트한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지난해 판매가 좋았던 버블스틱 상품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리필용액상품은 지난해 1000mL에서 1250mL 증량해 가성비를 높였다. 곤충 채집망은 길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해, 캠핑장에서 아이와 함께 곤충채집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여름을 맞아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물놀이용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가성비 높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해,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10월 첫째주 주간현대 1159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