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희망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6/12 [16:33]

NH농협은행, 희망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0/06/12 [16:33]

코로나블루 퇴치, 우리 농가 돕기 이벤트
300명에게 1년간 충주∙청송∙장수 사과나무 분양

 

 

NH농협은행(은행장 손병환)은 이달 30일까지 농업인이 키워주고 직접 수확할 수 있는 ‘희망 사과나무 분양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가족, 친구, 연인,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을 위해 희망 사과나무를 선물하고 우리 농가를 돕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사과나무 분양은 충북 충주, 경북 청송, 전북 장수에 위치한 사과농가에서 사과를 키워주고 수확철에 고객이 직접 수확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는 희망 사과나무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과 희망 지역을 농협은행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손병환 은행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사회 전반에 우울한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는 것 같아 코로나블루를 퇴치하고 희망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희망 사과나무를 통해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가족과 친구, 직장 동료간 용기와 힘을 북돋아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페이스북(www.facebook.com/nhnonghyupbank)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nh.nonghyupbank.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