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 신입행원 특강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1/31 [16:50]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 신입행원 특강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0/01/31 [16:50]

작년 12월 공채 입사한 신입행원 189명과 소통의 장 마련

“농협인으로서 가져야 할 다섯 가지 자세” 강조

 

▲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사진 앞줄 좌측에서 8번째)과 신입행원들이 특강 종료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1월29일 농협청주교육원에서 신입행원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의 현황과 비전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행장은 특강에서 신입행원들에게 “△농협의 브랜드 가치를 팔아라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인재가 되자 △뚜렷한 목표와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자 △긍정적인 자세를 갖자 △주인의식을 갖자”라는 농협인이자 전문 은행원으로서 가져야 할 다섯 가지 자세를 강조했다.

 

이 행장은 특강 후 이어진 신입행원들과의 간담회에서 “농협은행의 미래를 이끌어 갈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희생정신을 갖고, 본인만의 실력을 키워서 기회가 왔을 때 확실히 잡을 수 있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사진 좌측)이 신입행원과 핸드폰으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신입행원 189명은 지난해 12월 하반기 공채를 통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되어 12월9일부터 8주에 걸친 실무 교육을 받은 후 2월 초 영업점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