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설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17:20]

NH농협은행, 설명절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김보미 기자 | 입력 : 2020/01/17 [17:20]

1.23~24 망향휴게소·하남드림휴게소에서 신권 교환 등 각종 금융서비스 제공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설명절 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의금융편의를 위하여 오는 1월23~24일에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망향휴게소와 중부고속도로 하남드림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동점포를 운영한다고 1월17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이동점포는 “NH Wings”로 불리며, 금융단말기와 자동화기기를 탑재한 차량으로 무선통신망을 이용하여 장소에 제약 없이 찾아가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귀성기간에 농협은행 이동점포는 귀성객들의 금융 편의를 위하여 신권 교환은 물론 자동화기기(ATM)를 통한 현금 입출금, 계좌이체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형기 경영지원부장은 “농협은행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명절 고속도로 휴게소뿐만 아니라 지역축제 등 각종 행사에 매년 140회 이상 이동점포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금융소외지역의 금융서비스 제공 등 고객과 농업인의 행복과 가치를 높이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