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20회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세미나」 개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16:20]

KB국민은행, 제20회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세미나」 개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10/18 [16:20]

▲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 사옥.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6일, 30~40대 직장인 고객 100여 명을 초청해『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행복노후설계세미나』는 은퇴 준비시기 고객의 자산관리 주요 관심사에 대해 전문가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은퇴설계 특화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매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상반기 서울–부산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임채우 부동산 전문가의 ‘직장인을 위한 부동산 은퇴설계비법’을 주제로 한 특강이 100분간 진행됐다.

 

특히, 최근 부동산 시장 현황과 정책 이슈를 점검하고 주택시장 전망 분석을 바탕으로 실전 투자전략을 제안하여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리나라 대부분의 직장인이 재테크에 높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그중 부동산 투자는 최우선순위”라며, “현명한 부동산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은퇴설계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