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본격 분양

의정부 중앙생활권 재개발…GTX 개통 땐 강남까지 16분…의정부역 걸어서 10분 거리

김수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8/27 [15:20]

GS건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본격 분양

의정부 중앙생활권 재개발…GTX 개통 땐 강남까지 16분…의정부역 걸어서 10분 거리

김수정 기자 | 입력 : 2019/08/27 [15:20]

▲ GS건설이 경기도 의정부 중앙생활권 2구역 재개발 구역에서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의 견본주택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사진은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조감도.     


GS
건설이 경기도 의정부 중앙생활권 2구역 재개발 구역에서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의 견본주택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은 1호선 의정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의정부역에서 창동역(4호선 환승)까지 10분대, 종로까지 40분대면 가 닿는다. 또 의정부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계획) 정차역으로 예정돼 있다. 이 노선이 완공되면 의정부역에서 서울 강남 삼성역까지 16(4정거장) 만에 이동할 수 있다. 기존에 전철로 74분이나 걸리던 거리가 1/4로 줄어들었다.

 

 

아파트 바로 옆으로 놓인 국도 3호선은 서울과 곧장 연결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의정부 나들목, 호원 나들목 등 광역도로망도 단지와 가깝다.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자동차를 타고 강남권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사업도 활발히 추진 중이라 교통 환경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 아파트는 설계할 때 실용성을 우선시했다. 해당 단지는 전 가구가 채광이 좋고 일조량이 풍부한 판상형으로 지어질 예정이며 주방 식료품 저장고로 사용되는 수납공간인 팬트리가 설치된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집 밖에서도 실내온도 조절 등이 가능하다.

 

의정부시는 비조정 대상지역이다. 이 때문에 가구주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 통장 가입 기간이 1년 이상 지난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1순위 청약에 지원할 수 있다. 다주택자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뒤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전용면적 39~98, 2473가구의 브랜드 대단지로 이 중 임대와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49~98, 1379가구가 일반분양 대상이다.

 

의정부역 센트럴자이&위브캐슬은 의정부 지역에서 세 번째로 큰 규모로 조성되며 교육과 입지 여건도 뛰어나다. 경의초, 호원중, 다온중, 상우고 등 학교는 물론 신세계백화점(의정부점), 롯데마트(장암점), 의정부로데오거리, 의정부제일시장, 청과야채시장, 의정부예술의전당 등 편의문화시설도 가깝다. 입주는 20227월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