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 개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4:33]

NH농협은행,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 개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7/19 [14:33]

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과 함께 고객가치 혁신 의지 다져 

‘고객 중심 5G 전략’으로 금융혁신 가속화에 도전

 

▲ 이대훈 농협은행장이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Kore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KINTEX)에서 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과 함께 고객중심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을 위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 이대훈 농협은행장(두 번째 줄 왼쪽부터 네 번째)이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에서 직원발표 컨테스트 수상 직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는 ‘농협은행 디지털 임팩트, 새로운 지평을 열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5G Challenge 전략 공유 ▲「고객의 미래, 금융의 미래, 우리의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회 ▲상반기 경영성과 분석 ▲우수 사무소와 직원 시상 ▲상반기 사업추진에 대한 격려 및 하반기 경영관리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5G'는 'Great 실력, Good 이미지, 참신한 Goods, Global 업무영역, 내실 있는 Governance'의 영문 앞 글자를 모아 만든 용어로, 고객을 중심으로 한 농협은행의 다섯 가지 지향점을 의미한다.   

 

▲ 이대훈 농협은행장(오른쪽 첫 번째)이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에서 참석한 직원들과 함께 ‘챌린지 볼’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편, 폐회식에서는 전 임직원이 화합하여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5G’를 구현한다는 의미로 직원들의 희망을 적은 ‘챌린지 볼’을 모든 참석자가 다함께 드는 세리머니도 실시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이날 행사에서 ‘50년을 넘어 100년 농협으로의 도약은 고객을 통해 비로소 이룰 수 있다’고 역설하며 전 임직원들이 고객 중심적인사고와 행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12월 첫째주 주간현대 1122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