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안전운전 하면 대출금리 할인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7/05 [16:32]

KEB하나은행, 안전운전 하면 대출금리 할인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7/05 [16:32]

SK텔레콤과의 제휴로 T맵 내 ‘운전습관’ 점수 양호 운전자에게 오토론 금리할인

은행권 최초 손님에게 안전운전 권장하는 ‘착한’ 금융서비스 선보여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SK텔레콤과의 제휴로 안전운전을 하는 손님들께 ‘안심오토론’ 신규 대출금리를 할인해 드리는 ‘착한’ 금융서비스를 은행권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SK텔레콤 모바일 내비게이션 앱인 T맵 상 주행거리가 500km 이상이고 T맵 평가 ‘운전습관’ 점수가 61점 이상으로 양호한 손님들께 KEB하나은행 ‘안심 오토론’ 신규 대출금리를 0.3% 할인해드리는 서비스다.

 

T맵 내 자신의 ‘운전습관’ 점수를 확인하고 해당 페이지 하단 ‘안전운전 자동차 대출’의 KEB하나은행 배너를 클릭하면 ‘안심오토론’ 대출신청 웹 페이지로 이동, 한도 조회 및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안심오토론’은 신차, 중고차 및 오토바이 구입 손님을 대상으로 최대 5천만 원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모바일로 신청 가능하다.

 

T맵 제휴 0.3% 추가 감면을 포함한 대출금리는 최저 연 2.916%(2019.7.4 기준)이며 차량 구입자금 300만 원 이상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실제 연 1.716% 수준으로 대출을 받는 효과가 있다.

 

특히 ‘안심오토론’은 ▲개인 간 중고차 직거래 ▲260CC 이하의 오토바이 ▲리스 및 렌터카 계약 시 초기 보증금이나 선납금 용도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기존에 보유중인 금리가 높은 자동차금융 상환 용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중고차 구입 및 자동차대출 대환 손님들에게 성능점검서비스 및 수리보증 연장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차량상태 및 성능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1Q뱅커센터 관계자는 “1753만여 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SK텔레콤 T맵 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손님들께 안전운전을 권장하는 ‘착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제휴 및 상품개발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여 가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