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 전 영업점 확대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4 [17:22]

KEB하나은행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 즉시발급 서비스 전 영업점 확대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6/14 [17:22]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즉시발급 서비스를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최근까지 전국 52개 지역 고용센터 인근 소재의 영업점에서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발급이 가능했지만, 취업 준비생 손님들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발급 가능점을 전 영업점으로 확대했다.

 

이로써 ‘청년구직활동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손님들은 전국 750개 KEB하나은행 영업망을 통해 손쉽고 간편하게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됐다. 오는 7월31일까지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발급받는 손님에겐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KEB하나은행은 금융권 최초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가입하고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의 결제계좌를 KEB하나은행 계좌로 등록하면 선착순 2만 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하나머니'를 적립, 손님들께 최대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의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는 ‘하나멤버스 Mega(메가)체크카드(VISA)’의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손님이 '하나-청년취업체크카드'를 생활밀착 업종인 요식/마트/백화점/온라인쇼핑/주유/병원에서 사용 시 2만 원당 200하나머니,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최대 5천 하나머니, 그 외 모든 가맹점(국세, 지방세, 해외매출 제외)에서는 2만 원당 100 하나머니가 적립되며 월 최대 10만 하나머니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KEB하나은행의 리테일상품부 관계자는 “취업준비생 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행복동반자로서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