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은퇴설계 사이다 Talk' 개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4 [15:48]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은퇴설계 사이다 Talk' 개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6/14 [15:48]

행복한 은퇴설계를 위한 속 시원한 해법 찾기

 

▲  지난 13일 KB국민은행의 골든라이프 은퇴설계 사이다 Talk'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3일, 미래 준비에 관심이 많은 30~50대 고객 120여 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은퇴설계 사이다 Talk'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은퇴설계 사이다 Talk'은 은퇴 준비시기 고객의 주요 관심사항인 연금자산 관리와 부동산 투자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은퇴설계 특화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2013년부터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서울에 이어, 이번에는 부산 KB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WM스타자문단’ 전문가와 함께 2시간 30분간 진행됐다. 1부에서는 곽재혁 은퇴설계 전문가와 함께 ‘미래를 위한 연금투자’를 주제로 기본적인 3층 연금 쌓기와 더불어 연금 자산관리의 구체적인 액션플랜을 알아봤다. 2부에서는 조수연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부동산 투자의 기술’을 주제로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과 은퇴준비를 위한 부동산 투자의 핵심 포인트를 체크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은퇴준비를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뿐 아니라, 실제 투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를 들을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서는 은퇴 이후의 재무상태를 미리 예측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KB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골든라이프 은퇴설계시스템’ 통해 본인의 은퇴준비 현황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연금 포트폴리오 추천 시스템인 ‘연금 케이봇 쌤’을 활용하면, 보다 든든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7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4호 헤드라인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