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한국조폐공사와 지역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6/14 [15:43]

NH농협은행, 한국조폐공사와 지역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6/14 [15:43]

모바일 앱 '지역상품권 chak'에서 농협은행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 제공

 

▲ 1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NH농협은행 본사에서 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사진 가운데 왼쪽)과 조용만 한국조폐공사 사장(가운데 오른쪽)이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농협은행, 조폐공사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13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한국조폐공사(사장 조용만)와 ‘대국민 디지털금융 편의 제고 및 지역사랑상품권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지역상품권 chak(착)’ 앱을 통해 간편하게 농협은행 비대면계좌 개설 및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 구매가 가능해진다. 해당 계좌 개설 서비스는 이달 21일부터 제공된다.

 

한국조폐공사가 지역사랑상품권 유통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월에 출시한 앱 ‘지역상품권 chak(착)’은 지역상품권의 구매, 결제, 선물하기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다. 현재는 경기도 시흥시와 성남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 “이번 협약으로 고객들이 모바일 앱을 통해 계좌 개설부터 지역상품권의 구매, 결제 등을 간편하게 이용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편의와 지역상품권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