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선생님·학생과 함께하는 게릴라 데이트 실시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5/17 [16:34]

NH농협은행, 선생님·학생과 함께하는 게릴라 데이트 실시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5/17 [16:34]

15일에 이대훈 은행장이 경기 파주 소재 마정초등학교 찾아

 

▲ 이대훈 은행장(사진 오른쪽부터 네 번째)과 곽규종 교장(사진 오른쪽부터 일곱 번째)이 농협 임직원, 선생님, 학생들과 함께 게릴라 데이트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이대훈 은행장이 스승의 날인 15일 경기 파주시 문산읍 소재 마정초등학교를 찾아 공기청정기를 기증하고, 선생님들께는 감사패와 꽃다발, 카네이션을 학생들에게는 학용품과 미세먼지 마스크를 전달하는 깜짝 게릴라 데이트를 가졌다고 밝혔다. 

 

농협은행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로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5월 한 달 동안 전국 영업점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깜짝 게릴라 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의 영업점에서 고객을 깜짝 방문하여 감사편지와 우리농산물로 만든 간식, 환경정화 식물 등 사은품을 드리며, 예상하지 못한 소소한 행복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 데이트에 참여한 이대훈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모든 가정에 행복이 깃들기 바란다”며, “농협은행이 가족처럼 고객 곁에 든든한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