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부동산 경매 콘서트’ 개최

경매, 신한옥션SA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김보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4/12 [16:28]

신한은행 ‘부동산 경매 콘서트’ 개최

경매, 신한옥션SA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아요!

김보미 기자 | 입력 : 2019/04/12 [16:28]

부동산 경매 플랫폼 ‘신한옥션SA’ 이용자 200여 명 대상

경매 분야 전문강사 초청하여 ‘경매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강의 진행

 

신한은행은 오는 4월27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옥션SA’ 이용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부동산 경매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옥션SA’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부동산 경매정보 플랫폼으로 전국 법원 경매물건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투자자 관점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월 30만 원 이상의 적금을 개설하기만 하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도록 경매정보 이용의 문턱을 낮춰 하루 평균 약 3000여 명의 방문자 수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부동산 경매 콘서트’에서는 <경매야 놀자> 저자 강은현 EA경매연구소장의 2019년 경매시장 분석과 전망과 <손에 잡히는 경매> 저자 이영진 칼럼니스트의 실전 사례를 통한 아파트·토지·상가 투자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부동산 경매 콘서트’ 참가신청은 4월19일까지 ‘신한옥션SA’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상세 일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안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5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신한옥션SA’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고자 이번 ‘부동산 경매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올 한 해 경매시장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넷째주 주간현대 109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