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한강유람선, 관광산업 발전 공헌” 이랜드크루즈에 표창

“한강유람선, 서울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았다”

강혜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1/30 [13:41]

서울시 “한강유람선, 관광산업 발전 공헌” 이랜드크루즈에 표창

“한강유람선, 서울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잡았다”

강혜정 기자 | 입력 : 2019/01/30 [13:41]

▲ 지난 22일 종로구 서울시관광협회 사무실에서 열린 표창 수여식에서 최경민 이랜드크루즈 대표(오른쪽)와 박정록 서울시관광협회 부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 주간현대

 

서울시는 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했다며 한강유람선을 운영하는 이랜드크루즈에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번 표창 수여식에는 지난 22일 종로구 서울시관광협회 사무실에서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최경민 이랜드크루즈 대표와 박정록 서울시관광협회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랜드크루즈는 지난 6년간 서울로 여행을 오는 관광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가 있는 테마 유람선을 운항해왔다.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선상 불꽃놀이를 펼치는 불꽃크루즈는 서울을 대표하는 관광 명소로 자리잡았고, 디너뷔페 크루즈는 국내외 VIP 고객을 위한 이벤트, 연인들의 프로포즈 명소로도 사랑받고 있다.

 

유명 영화와 드라마의 단골 촬영 장소로 알려지면서 지난 2016년에는 1만여명의 관광객이 뽑은 ‘서울 10대 한류명소’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랜드크루즈 관계자는 “세계 유명 도시마다 유람선이 있지만, 서울 한강유람선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시즌에 맞춰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과 서울시를 널리 알려 더욱 많은 관광객들이 서울에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9월 둘째주 주간현대 1111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