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스피릿위시’ 출시 예고

오는 1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출시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1/07 [15:24]

넥슨, 신작 모바일 게임 ‘스피릿위시’ 출시 예고

오는 17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출시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9/01/07 [15:24]

▲ 오는 17일 넥슨이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SPIRITWISH)’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 넥슨

 

넥슨이 네온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SPIRITWISH)’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7일 넥슨은 신작 모바일 게임 스피릿위시17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지난달 13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티징 영상을 비롯 사전예약 보상, 캐릭터 25종 일러스트, 게임 콘텐츠 등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스피릿위시는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파스텔 톤 그래픽을 바탕으로 캐릭터 25, 길드 콘텐츠 원로원, 전략 설정 시스템 등을 갖췄다.

 

출시에 앞서 공개된 티징 영상 나레이션에는 최근 유튜버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배우 신세경이 참여했다. 청아하고 맑은 음색은 동화 속 세계를 연상시키는 스피릿위시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모험의 설렘을 전해준다.

 

김민규 넥슨 모바일사업A실 실장은 어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가슴 뛰는 모험을 게임에 담아냈다광고모델 신세경을 통해 스피릿위시만의 동화풍 감성을 게임 팬에게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피릿위시의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6월 넷째주 주간현대 1101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