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평생학습 공유회 행사 개최

오는 17일‘배움 더하기 학습 나누기 즐거움 곱하기’ 주제로 진행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13 [10:08]

안산시, 평생학습 공유회 행사 개최

오는 17일‘배움 더하기 학습 나누기 즐거움 곱하기’ 주제로 진행

김정화 | 입력 : 2018/12/13 [10:08]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오는 17일 신안산대학교 국제교육관 1층 국제홀에서 ‘2018 안산시 평생학습공유회 모꼬지’행사를 개최한다.

 

‘배움 더하기 학습 나누기 즐거움 곱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행사는 시민교육 공모사업 운영기관을 비롯해 평생학습마을, 우리동네 학습공간, 성인문해교육기관, 학습동아리 등 평생교육기관 사업담당자와 학습자가 참가해 지난 1년간의 배움에 대해 서로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행사는 안산시립합창단의 공연, 하반기 신규 지정 우리동네 학습공간 현판 수여식과 2018년 신규평생학습마을 소개로 진행된다. 또한 김지윤 좋은연애연구소 소장이 ‘말해도 관계는 괜찮아’를 주제로 특강을 하며, 각 기관 별 올해 평생교육 운영사례 발표 및 사업성과 전시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벨라르떼 컴퍼니와 지하듀오의 공연으로 마무리된다.

 

여환규 안산시 평생학습원장은 “서로 존중하며 배우고 나누고 즐기고 더불어 성장하는 것이 바로 안산 평생교육의 가치”라며 “이번 평생학습 공유회를 통해 이 가치가 더 널리 실현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