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11 [09:37]

배우 김성은, '따로 또 같이'로 첫 부부 예능 출연! 일상 최초 공개!

김정화 | 입력 : 2018/12/11 [09:37]



배우 김성은이 남편인 정조국 선수와 첫 부부 예능에 도전한다.

 

그간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친근한 매력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성은이 남편인 정조국 선수(강원 FC)와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에 출연한다.

 

<따로 또 같이>는 같은 여행지에서 따로 여행을 즐기는 유명인 부부의 모습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김성은-정조국 부부는 대만으로 ‘같이’ 여행을 떠나 각자의 취향에 따라 ‘따로’ 여행할 예정이다.

 

2009년 혼인한 김성은, 정조국 부부는 슬하에 아들 1명, 딸 1명을 둔 결혼 10년 차에도 여전히 신혼처럼 알콩달콩한 애정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평소 서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뽐내온 바 있는 김성은, 정조국 부부가 공식적으로 첫 부부 예능 출연인 <따로 또 같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성은과 정조국 부부가 출연하는 tvN 예능프로그램 <따로 또 같이>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