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이영자, 드디어 싫어하는 음식 발견?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10 [14:17]

‘볼빨간 당신’ 이영자, 드디어 싫어하는 음식 발견?

김정화 | 입력 : 2018/12/10 [14:17]



‘볼빨간 당신’ 이영자가 싫어하는 음식은 무엇일까.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진짜 가족과 함께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출연진, 이를 함께 지켜보며 유쾌함을 더하는 스튜디오 식구들의 호흡이 즐거운 웃음을 안겨준다는 반응이다.

 

이영자는 홍진경, 오상진과 함께 ‘볼빨간 당신’ MC삼남매로 활약하고 있다. 자타공인 최고의 예능감은 물론 이영자 전매특허 기막힌 맛 표현은 ‘볼빨간 당신’에서도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내일(11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이 같은 이영자만의 기막힌 맛 표현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문가비는 어머니와 함께 건강검진을 위해 병원을 방문했다. 이를 접한 이영자는 “얼마 전에 나도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생각지도 못한 깜짝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영자는 “세상에서 제일 맛 없는 것이 대장내시경 검사할 때 마시는 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홍진경, 오상진, 붐 등은 깜짝 놀라며 “이영자 씨가 제일 싫어하는 음식은 대장내시경 물이다. 싫어하는 음식이 나왔다”고 재치 있게 받아쳐 다시 한 번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것 외에도 이영자의 웃음이 빵빵 터지는 폭소 발언들이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한편 내일(11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배우 이채영과 흥 넘치는 아버지가 첫 등장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언제나 그렇듯 즐거운 웃음과 따뜻한 가족애가 가득한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내일(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