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오프라인 대회 ‘카니발’ 성료

액토즈 스타즈 소속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 축하 공연 및 이벤트 경기 진행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10 [13:25]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오프라인 대회 ‘카니발’ 성료

액토즈 스타즈 소속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 축하 공연 및 이벤트 경기 진행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10 [13:25]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오프라인 PvP 대회 ‘카니발’ 우승을 차지한 ‘귓방맹이’ 팀.     © 액토즈소프트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오프라인 PvP 대회 카니발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10일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액토즈 아레나에서 개최된 드래곤네스트M’의 오프라인대회 카니발이 개최됐다이번 대회에는 4강 진출팀과 사전에 선발된 80여 명의 관람객들이 참석했으며, 크레이지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피스의 박소라가 사회를 맡았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1121일부터 121일까지 실시한 온라인 예선전 신성리그를 통해 선발된 4개 팀이 무대에 올라 32선승제로 4강전을 치렀다. 연이어 진행된 결승전에서는 귓방맹이팀과 테디와아이들팀이 접전을 펼친 끝에 귓방맹이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액토즈 스타즈 소속 걸그룹 게임단 아쿠아가 대회 현장을 찾아 대표곡인 로그인으로 축하 공연을 가졌다. 또한 아쿠아멤버 중 수아, 혜림은 즉석에서 유저들과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이벤트 경기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낱말 퀴즈와 승부 예측, 럭키 드로우, 팬아트 전시회 등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5월 넷째주 주간현대 109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