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추운 겨울, LoL에 눈맞이 축제가 돌아왔다!”

라이엇 게임즈 ‘2018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내년 1월 8일까지 진행 예정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16:26]

“추운 겨울, LoL에 눈맞이 축제가 돌아왔다!”

라이엇 게임즈 ‘2018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내년 1월 8일까지 진행 예정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12/07 [16:26]

▲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2018 눈맞이 축제’와 함께 출시된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게임 및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8 눈맞이 축제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눈맞이 축제를 올해에도 만날 수 있게 됐다유저들은 오늘부터 내년 18일까지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년 겨울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신규 상품과 콘텐츠, 풍성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눈맞이 축제를 진행해 왔다. 올해 이벤트는 127일부터 201918일 오후 459분까지 진행되며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먼저 플레이어들은 게임 플레이 등의 임무를 완수하거나 눈송이 캡슐을 구매해 눈송이 토큰을 얻을 수 있다. ‘눈맞이 축제 패스를 구매할 경우 매 게임마다 추가 토큰도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눈송이 토큰은 프레스티지 스킨, 특별 크로마, 아이콘 및 테두리, 와드, 감정 표현 등 각종 기간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눈맞이 축제 패스를 구입하면 눈송이 아이콘눈송이 토큰 150’, ‘눈송이 캡슐 1를 얻을 수 있고, 매일 추가 임무가 주어지며 게임 플레이 시 추가적인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겨울을 연상시키는 5종의 신규 스킨인 겨울 동화 니코’, ‘눈사람 마스터 이’, ‘겨울동화 소라카’, ‘얼음 왕자 문도’, ‘빙하의 제왕 트위치와 함께,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등 신규 콘텐츠도 출시됐다.

 

특히 최근 ‘POP/STARS’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으로 사랑받고 있는 K-POP 걸그룹 콘셉트의 ‘K/DA 아칼리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에는 고유 스킬 효과, 변경된 게임 내 모델, 한정판 로딩 화면 테두리와 일러스트가 포함돼 있으며, 눈송이 토큰을 모아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난 눈맞이 축제 기간에 출시됐던 기간 한정 스킨들도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구입이 가능하며,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테마로 한 새로운 감정 표현 이모티콘 및 다양한 스킨의 크로마 팩도 출시됐다.

 

7일 오전 1시부터는 눈맞이 축제를 맞아 나만의 상점이 열려 6개 스킨의 개인별 맞춤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돌격! 넥서스임무와 올스타 임무등을 통해 여러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넥서스 토큰’, ‘2018 올스타 아이콘’, ‘2018 올스타 감정표현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라이엇 스토어에도 눈맞이 축제를 맞아 LoL 소재의 스태츄, 피규어, 의류, 머그컵, 컵받침, 인형, 배지 등의 다양한 신규 상품이 출시됐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