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골든글로브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

제46회 애니상 주요 7개 부문 노미네이트… 언론들의 이유 있는 극찬

문병곤 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16:11]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골든글로브 장편 애니메이션 부문 노미네이트

제46회 애니상 주요 7개 부문 노미네이트… 언론들의 이유 있는 극찬

문병곤 기자 | 입력 : 2018/12/07 [16:11]

 

▲ 지난 12월 6일(현지시각),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제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 소니 픽쳐스


오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가 제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더불어 제46회 애니상 시상식에서 주요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지난 12월 6일(현지시각),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제76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골든글로브 시상식은 아카데미 시상식의 전초전이라고 평가를 받는 해외 유수 영화 시상식 중 하나로, 이번 노미네이트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셈이다. 

 

또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제46회 애니상 시상식에도 주요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지난 12월 3일(현지시각) 제46회 애니상 시상식이 발표한 후보작 리스트에 따르면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작품상, 캐릭터 애니메이션상, 캐릭터 디자인상, 감독상, 미술상, 각본상, 편집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의 후보로 올랐다. 

 

한마블 코믹스에 등장했던 6명의 스파이더맨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코믹스 특유의 질감과 감성을 스크린에 완벽히 구현, 세상에 없던 애니메이션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영화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오는 12월 12일 전 세계 최초로 2D, 4DX와 IMAX 3D로 국내 개봉 예정이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