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동두천 중앙고등학교와 행복한 부모 레시피 진행’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6 [12:15]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동두천 중앙고등학교와 행복한 부모 레시피 진행’

김정화 | 입력 : 2018/12/06 [12:15]

▲ 동두천 중앙고등학교와 행복한 부모 레시피 진행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정숙)는 지난 4일 동두천중앙고등학교 학생 200여명을 대상으로‘행복한 부모 레시피’라는 주제로 예비 부모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동두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가족분과와 함께 하였으며, 최근 부모의 역할과 가정에 대한 책임의식이 약화되며 발생하고 있는 폭력, 아동학대 등의 사회적 문제를 예방과 인식개선을 위한 취지로 계획되었다.

 

동두천중앙고등학교 관계자는 “청소년들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책임지고 건강한 가정을 이루어야 할 주체이기에 앞으로도 이런 교육이 확대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성가족분과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청소년들이 예비부모로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두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31-863-3802)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