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인재개발원 장기교육과정 교육생,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사회모금에 상금기부

김정화 | 기사입력 2018/12/06 [08:12]

경기도인재개발원 장기교육과정 교육생,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사회모금에 상금기부

김정화 | 입력 : 2018/12/06 [08:12]

경기도인재개발원 장기교육과정 교육생 90명이 ‘제12회 공무원음악대전’ 대상 상금 300만원 전액을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성금으로 기부했다.

 

경기도인재개발원(원장 우미리)은 지난 4일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서울 사당동)에서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사회모금 상금기부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한 교육생들은 지난달 열린 인사혁신처 주관으로 열린 ‘제12회 공무원음악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봄봄봄’ 합창단원들로 상금 전액을 소년소녀가장들을 위해 써달라며 상금 전액을 쾌척했다.

 

‘봄봄봄’ 합창단원들은 지난달 22개 팀이 참가한 대회 본선에서 그룹 봄여름가을겨울의 ‘Bravo, My Life!’를 열창, 최고상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날 대표로 성금을 전달한 신이섭(파주시 공무원)씨는 “교육과정을 통해 나눔의 정신을 배울 수 있었다”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큰 기적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모아 기부를 하게 됐으며, 기부 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2월 경기도 시 ․ 군에서 선발된 90명의 공무원은 도민 중심적 사고배양과 올바른 정서함양 도모를 위한 교육과정에 참가하면서 매월 봉사를 실시해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