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김현철, 개그맨에서 지휘퍼포머로! "악보 볼 줄 모른다" 솔직 고백! 그만의 비법은?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20 [14:24]

'라스' 김현철, 개그맨에서 지휘퍼포머로! "악보 볼 줄 모른다" 솔직 고백! 그만의 비법은?

김병화 | 입력 : 2018/11/20 [14:24]



개그맨에서 지휘퍼포머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현철이 ‘라디오스타’에 입성해 명품 지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나선 김현철은 악보를 볼 줄 모른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면서 그만의 남다른 비법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본업을 넘어 세컨 잡으로 활약 중인 박광현, 김학도, 김현철, 허경환 네 명의 스타들이 출연해 각각 골프, 포커, 지휘, 주짓수와 관련된 얘기와 포복절도 입담을 뽐내는 ‘듣보JOB’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현철은 1994년 데뷔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최근 방송 활동이 뜸해진 김현철은 알고 보니 현재 ‘유쾌한 오케스트라’에서 지휘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상황. 이 공연은 문화관광체육부 산하 기관에서 우수공연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현철은 ‘이제 나는 클래식 지휘를 하는 사람이라 오늘은 웃기지 않겠다’며 느닷없는 선언으로 모두를 당황케 했다. 김현철은 악보를 볼 줄 모르는데 지휘를 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외워서도 할 수 있다”면서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현철은 특히 자신이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밝히면서 지휘퍼포머로서의 인증 타임을 가졌다. 그는 “음악 자체가 가지고 있는 뉘앙스가 있다”면서 이와 어울리는 동작을 한다고 밝혔는데, 공개된 사진처럼 다양한 클래식 음악에 딱딱 들어맞는(?) 명품 지휘에 모두가 기립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

 

특히 굳이 웃기지 않겠다는 김현철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그는 지금껏 방송에서 단 한 번도 밝히지 않은 어린 시절 경험한 공포에 대해 공개하는데, 그를 공포에 휩싸이게 만든 동물의 정체에 모두가 의심하고 경악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김현철이 동료인 김학도의 아버지의 임종을 지키고 사흘 동안 상주까지 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옆에 있던 김학도의 증언으로 그의 기억의 비밀이 풀리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명품 지휘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할 ‘김마에’ 김현철의 지휘 비법과 활약상은 오는 2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