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안전한 도시 행복한 시민을 위한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6 [12:19]

아산시, 안전한 도시 행복한 시민을 위한 지역치안협의회 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1/16 [12:19]

▲ 산시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후 기념촬영  



아산시 지역치안협의회(의장 오세현 아산시장)가 15일 오후 14시 아산시청 2층 상황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지역치안협의회는 오세현 아산시장, 김보상 아산경찰서장 등 주요기관장을 비롯한 치안분야 전문가 및 사회단체장 16명의 위원과 실무위원 18명 등 총34명이 참석 회의를 진행했다.

 

주 진행순서는 위원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아산경찰서의 치안과 관련한 2018년 아산시 치안지표와 역점시책, 방범용 CCTV카메라 개선사업 추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시설물 개선 추진 등에 대하여 해당부서 과장의 발표 이후 지역치안을 위한 각종 제안 및 우수사례 등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 아산시는 나날이 성장하는 도시로서 치안환경의 중요성이 높은 만큼 민·관·경 상호간 적극적인 협력을 통한 치안체계 구축으로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한 아산, 행복한 아산을 만드는데 지혜와 힘을 모아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산시 지역치안협의회는 지역기관장 및 사회단체장등 20여명으로 구성확대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인 협의회를 거쳐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통한 안전한 도시 만들기에 적극 노력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