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6 [11:30]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김병화 | 입력 : 2018/11/16 [11:30]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연출 정헌수/극본 황숙미) 신현수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본방사수를 부르는 멍뭉미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 것.

 

오늘 16일(금) 오전, 신현수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www.facebook.com/dnlfdpsxj)에는 ‘열두밤’ 촬영에 한창인 신현수의 비하인드 컷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현수는 귀여운 파마머리와 함께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해 훈훈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았다. 또한 대본을 손에 쥐고 입을 앙 다문 모습을 통해 멍뭉미 넘치는 매력과 보기만 해도 청량해지는 소년미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현수는 작품 속 운명주의자 ‘차현오’에 완전히 몰입, 깊은 눈빛과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로 설렘 지수를 높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신현수, 차현오 그 자체”, “신현수 연기 너무 좋다”, “신현수, 비하인드 컷만 봐도 설렌다”, “신현수, 비주얼이 훈훈해”, “분위기가 매력적인 배우”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은 세 번의 여행 동안 열두 번의 밤을 함께 보내는 두 남녀의 여행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늘 밤 11시 방송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