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응봉면행정복지센터 새마을남녀지도자, 숨은자원모으기 및 사랑의 김장 나눔 추진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5 [11:45]

예산군 응봉면행정복지센터 새마을남녀지도자, 숨은자원모으기 및 사랑의 김장 나눔 추진

김병화 | 입력 : 2018/11/15 [11:45]

▲ 숨은 자원 모으기 추진 및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모습    

 


응봉면행정복지센터(면장 현용환)는 13∼14일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윤석종, 부녀회총회장 민자현)가 응봉면복지회관 광장에서 4/4분기 숨은 자원 모으기 및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 50여 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하천, 들녘, 마을에 무단으로 버려진 농약 빈병과 폐비닐 등 영농폐기물을 비롯한 고철, 재활용품을 집중 수거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김장김치를 나눠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재활용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금은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쓰일 예정이고 회원들의 사랑으로 담근 김장김치 500포기는 관내 기초생활수급자와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0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윤석종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안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현용환 면장은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응봉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모든 이들의 본보기가 되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