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2018 뷰티아카데미’우수업소 벤치마킹

미용 영업자 교육생 30명 대상… “산업 활성화 및 지역경제 도움 되길”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15 [10:20]

안산시, ‘2018 뷰티아카데미’우수업소 벤치마킹

미용 영업자 교육생 30명 대상… “산업 활성화 및 지역경제 도움 되길”

김병화 | 입력 : 2018/11/15 [10:20]

▲ 안산시, ‘2018 뷰티아카데미’우수업소 벤치마킹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지난 13일 ‘2018년 뷰티아카데미’ 미용 영업자 교육생을 대상으로 고양시 소재 우수 미용업소(‘아이디 헤어’ 3개 지점)에 대한 벤치마킹을 실시했다.

 

이번 벤치마킹은 뷰티아카데미 미용 영업자 교육생 30명과 함께 김민 신안산대학교 뷰티디자인 학과장, 미용협회 및 교육 관계자 등이 참가했다.

 

교육생들은 이번 벤치마킹을 통해 우수시설 견학뿐만 아니라 우수 미용업소 성공 요인과 경영 마인드, 우수 고객 응대법 등 실제 미용 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노하우를 배웠다.

 

이어 지역 내 미용업소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하며 마인드 개혁의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도 했다.

 

또한 파주시 비주장지대 내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도라전망대 등도 방문했다.

 

시 관계자는 “우수업소 벤치마킹을 통해 미용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이해는 물론 미용 경영에 필요한 밑거름이 되었길 바라며, 나아가 뷰티 산업 활성화 및 지역경제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