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인면, 청소년지도자협의회 간담회 개최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9 [06:47]

아산시 영인면, 청소년지도자협의회 간담회 개최

김병화 | 입력 : 2018/11/09 [06:47]

▲ 청소년지도자협의회 간담회 개최 모습  



아산시 영인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정희)는 지난 8일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청소년지도위원의 임무와 역할을 점검하고 체계적인 선도활동에 위한 다각적인 의견을 교환하는 간담회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 위원장 선출 ▲ 2018년 청소년지도협의회 운영계획에 따른 생활지도 캠페인 일정 논의 ▲ 청소년단체 활동 지원 ▲ 지역주민 참여와 공감대 형성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위원장에는 김종철 위원이 호선되었고 청소년 유해환경 지도 및 정화 활동 캠페인은 11월 20일 개최하기로 결정하였다.

 

이정희 면장은 청소년 선도활동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위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였으며 청소년지도위원 임무의 원활한 수행을 위한 적극 지원하겠으며 청소년이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영인면 청소년지도자협의회는 2014년 결성되었으며 그동안 관내 유관기관 및 단체, 학교와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지역 내 청소년의 건전생활 지도와 유해환경 정화 활동 및 어려운 청소년 가정의 생필품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