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유정부대찌개 류민상 대표, 이웃돕기 물품 기탁

김병화 | 기사입력 2018/11/07 [11:53]

동두천시 유정부대찌개 류민상 대표, 이웃돕기 물품 기탁

김병화 | 입력 : 2018/11/07 [11:53]

동두천시 소요동 소재 유정부대찌개 류민상 대표는 관내 생활이 어려운 청년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 8월부터 매월 쌀10kg과 라면 1박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매월 전달되는 이웃돕기 성품은 소요동 예비군 중대본부에서 관내 청년이 어려운 생활환경 때문에 안타까운 상황에 놓여있다는 제보한 것을 계기로 추진되었고, 류민상 대표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선뜻 지원을 약속했다.

 

유정부대찌개 류민상 대표는 현재 소요동 방위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항상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고 있다. 이날 류민상 대표는 “젊은 청년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하는 것이 우리 미래의 원동력이라고 생각하며,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 주는 것이 당연한 도리라고 생각한다.”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김대식 소요동장은 “산타는 크리스마스에만 오시는 분이 아니라 소요동에는 365일 산타가 오시는 것 같다. 선뜻 산타가 되어주신 류민상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따뜻한 마음이 담긴 선물을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4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6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