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음식문화정책 홍보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전도국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5:13]

연수구 음식문화정책 홍보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전도국 기자 | 입력 : 2018/10/24 [15:13]
    음식문화정책 홍보서포터즈 발대식
[주간현대] 연수구는 최근 선학동 음식문화거리 일원에서 ‘음식문화 정책 홍보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구는 위촉장 수여식과 음식문화정책 홍보 동영상 촬영, 홍보서포터즈 운영지원금 기탁식 등을 진행했다.

음식문화정책 홍보서포터즈는 음식문화개선사업 정책의 전략적 홍보를 위해 전국 최초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시대가 변해 리플렛이나 홍보책자 보다 스마트폰에 익숙한 시대 흐름을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연수구 관내 대학생 21명으로 구성된 서포터즈들은 음식문화정책 및 우수 음식점, 연수구 특색음식거리 등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주요홍보활동으로는 연수구의 우수음식점 및 특색음식거리 등을 경험하고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블로그 등 SNS에 경험후기를 게재해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고 각종 행사에 행사보조요원으로 활동하며, 연수구 음식문화개선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홍보방법의 다각화 및 효율성을 제고해 나가겠다”며, “관내 음식점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을 통한 지역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9월 둘째주 주간현대 1111호 헤드라인 뉴스
1/2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