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세교동자원봉사 나눔센터, EM제품 나눔봉사 실시

“착한미생물 EM으로 환경을 보호해요”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4:48]

평택시 세교동자원봉사 나눔센터, EM제품 나눔봉사 실시

“착한미생물 EM으로 환경을 보호해요”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24 [14:48]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환경오염줄이기 EM체험 및 나눔봉사
[주간현대] 평택시 세교동자원봉사나눔센터는 24일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환경오염줄이기 EM체험 및 나눔봉사를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세교동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EM에 관련된 교육을 받고, 지구를 살리는 착한 미생물로 통하는 EM활성액 만들기를 체험했으며,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EM활성액을 관내 경로당과 지역 상가에 나눠주고,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받은 내용을 전하며 환경보호 실천을 유도했다.

참가자들은 “EM용액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배워볼 수 있어 유익했다”며, “나눔봉사를 통해 환경보호에 솔선수범 할 수 있어 뿌듯했다”고 말했다.

채석순 센터장은 “지역주민들에게 세교동자원봉사나눔센터를 알리고, 생활 속에서 쉽게 자원봉사활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사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영임 세교동장은 “지역주민들이 환경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보고,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자원봉사나눔센터에 감사하고, 참가자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원봉사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8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