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오성중학교 국악오케스트라, 재능기부 희망나눔 콘서트 자선모금액 기탁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4:45]

평택시 오성중학교 국악오케스트라, 재능기부 희망나눔 콘서트 자선모금액 기탁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24 [14:45]
    오성중학교 국악오케스트라 재능기부 희망나눔 콘서트 자선모금액 기탁
[주간현대] 평택시 오성중학교 국악오케스트라는 지난 20일에 AK프라자 앞 광장에서 있었던 ‘재능기부 희망나눔 콘서트’에서 모금한 자선모금액 64만원을 24일 평택시에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기탁했다.

오성중학교는 진석주 교장 이하 전 교직원이 사랑으로 실력 있는 사람, 쓸모 있는 사람, 협동하는 사람의 인성교육 목표 하에 열정을 다해 교육에 힘쓰고 있으며, 2014년 교육부 지정 국악오케스트라 운영교로 선정되어 4년 동안 국악의 아름다움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8년 그 여정에 의미 있는 활동을 기획하여 청담고 댄스동아리 ‘Ace’, 창신초 사물놀이 ‘청어람’, 오성중 댄스동아리 ‘White panther’, 오성중 사물판굿 ‘신명나리’, 평택중·고 연합팀 ‘JS Crew’와 함께 ‘재능기부 희망나눔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학생들의 공연과 시민들의 온정으로 모아진 자선모금액을 기탁했다.

행사를 주최한 기경도 지도교사는 “행사를 위해 후원하고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작은 정성이지만 생활이 어려운 소년소녀가장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학생들의 끼와 열정이 가득 담긴 공연으로 마련한 성금에 큰 감동을 느낀다”며 “소중한 성금은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8월 셋째주 주간현대 1108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