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현1동, 금호베스트빌 아파트 측과 주차장 사용 협약

이경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14:32]

상현1동, 금호베스트빌 아파트 측과 주차장 사용 협약

이경선 기자 | 입력 : 2018/10/24 [14:32]
    상현1동은 24일 상현마을 금호베스트빌1단지 아파트 측과 주차장 사용 협약을 맺었다.
[주간현대] 용인시 수지구 상현1동은 24일 동 주민센터에서 상현마을 금호베스트빌1단지 아파트 측과 주차장 사용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는 주민센터 내 주차장이 협소해 이용객들의 불편이 많은 반면에 아파트 주차장은 평일 낮 시간에 여유 공간이 충분한데 따른 것이다.

협약에 따라 주민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직원들은 주민센터 맞은편에 있는 아파트 주차장 30면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재칠 금호1단지입주자대표와 오승열 관리사무소장 등 주민 6명이 참석했다.

김재칠 입주자대표는 “낮 시간 주민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에게 주차장을 개방해 이웃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상생하는 주차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현졍 상현1동장은 “주민센터 이용객이 점점 늘어 주차장이 항상 복잡했는데 이번 협약을 통해 주차난을 많이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금호베스트빌 아파트 주민들이 주차장을 개방해줘 고맙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12월 둘째주 주간현대 1123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