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동아리, 강원도교육감상 수상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10/24 [09:46]

태백시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동아리, 강원도교육감상 수상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10/24 [09:46]
    태백시
[주간현대] 태백시는 태백시청소년수련시설이 운영 중인 철암청소년장학센터의 청소년동아리 E.T가 오는 11월 16일 개최될 2018년 강원도청소년 자원봉사대회에서 강원도교육감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Enjoy Time이라는 뜻의 청소년동아리 E.T는 10명의 고등학생으로 구성된 교육봉사 동아리로, 2017년부터 철암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방과 후 학습 및 체험활동을 지도해 오고 있다.

이번 자원봉사대회에서 강원도교육감상을 수상하게 된 동아리 E.T 회원들은 “교육환경이 열악한 철암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학습과 체험활동 봉사를 하면서 스스로도 성장하고 있으며, 미약하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자부심도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들은 “동아리가 꾸준히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어른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강원도가 주최하고 강원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강원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는 도내 청소년들의 지역사회 기여활동을 격려하기 위하여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금년 시상식은 오는 11월 16일 호텔인터불고원주에서 열릴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10월 둘째주 주간현대 111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