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유재석♥나경은, 두 아이 부모 됐다..오늘 둘째 득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4:20]

[공식입장] 유재석♥나경은, 두 아이 부모 됐다..오늘 둘째 득녀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10/19 [14:20]

▲ 유재석♥나경은 부부 득녀 <사진출처=브레이크뉴스DB, MBC>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개그맨 유재석, 나경은 아나운서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19일 유재석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유재석의 아내 나경은이 19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 유재석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 축하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재석♥나경은 부부는 지난 2008년 7월 결혼했으며, 2010년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다음은 유재석♥나경은 부부 득녀 관련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맨 유재석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유재석씨의 아내 나경은씨가 19일 오전 서울의 한 병원에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기는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씨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씨는 소속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방송에서 모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dj3290@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