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프랜차이즈 모범사례 떠오르나 “신선육 공급가 인하 검토”

김범준 기자 | 기사입력 2018/10/17 [16:48]

BHC, 프랜차이즈 모범사례 떠오르나 “신선육 공급가 인하 검토”

김범준 기자 | 입력 : 2018/10/17 [16:48]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신선육 공급가격 인하 적극 검토

그간 오해 해소위해 가맹점과 정례적인 미팅 진행하는 중

 

▲ BHC가 신선육 공급가격 인하를 적극 검토한다. 

 

bhc치킨이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신선육 공급가격 인하를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이날 국정감사에서 가맹점과의 상생은 기업의 의무이며 이런 차원에서 가맹점에 공급되는 신선육 공급가격 인하를 포함해 다각적인 방면에서 가맹점과의 상생방안을 논의할 뜻을 내비쳤다.

 

이를 위해 bhc치킨은 가맹점주들과 만나 그동안 제기되었던 의혹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기 위해 정례적인 미팅을 진행하는 중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신선육 공급가 인하 검토는 배달비와 배달앱 등으로 수익성이 악화되고 있는 가맹점의 수익증대와 상생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bhc치킨의 신선육 가격인하가 시행되면 가맹점과의 협의를 통한 프랜차이즈 업계의 상생을 위한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해 8월부터 새로운 개념의 사회공헌활동인 ‘BSR'을 본격 운영해  더불어 잘 사는 대한민국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데 동참하고 있다.

 

'BSR' 활동은 ‘bhc 히어로’를 비롯해 우리 사회 구석구석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대학생 청년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과 고객의 사연을 접수해 소원을 들어주는 ‘bhc엔젤’ 등을 통해 구체화되고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