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나은 태백, 2018년 경로위안행사’ 개최

강원재 기자 | 기사입력 2018/10/11 [16:37]

‘보다 나은 태백, 2018년 경로위안행사’ 개최

강원재 기자 | 입력 : 2018/10/11 [16:37]
    태백시
[주간현대] ‘보다 나은 태백, 2018년 경로위안행사’가 오는 19일 오전 10시 30분 각 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 사회단체 주관으로 개별 개최된다.

어르신 경로위안행사는 지난해까지 태백시가 주최하고 대한노인회 태백시지회가 주관해 통합 개최했으나, 올해는 어르신들의 이동 불편 최소화와 행사 주관 사회단체 회원들의 긍지와 보람을 배가하기 위해 각 동별 행사로 추진한다.

각 동에서는 동민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개별 장소에 마련한다.

시 지휘부에서는 각 동별 행사장에 나뉘어 방문, 어르신들을 위문하고 행사를 주관하는 동 직원과 사회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경로위안행사를 통합 개최하면서 수송의 어려움과 거동불편 어르신의 미 참여, 행사장과 식사장소의 분리로 행사에는 소수만 참여해 행사의 의미가 퇴색된다는 사회단체의 의견이 있어 올해는 동별 자체 운영하기로 했다.”며, “각 동별 특성에 맞춰 정성껏 행사를 준비해 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