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 오는 29일 견본주택 오픈

이상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8/17 [15:17]

서희건설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 오는 29일 견본주택 오픈

이상호 기자 | 입력 : 2018/08/17 [15:17]

 

 

 

▲ 서희건설이 경기도 포천에서 선보이는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가 오는 29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사진=서희건설 제공>



 
아파트가 들어설 곳은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 257-5번지 일원이다아파트 규모는 지하 1~지상 25층 총 9개 동 829세대다이중 일반분양은 252세대며 일반에게 공급되는(특별공급 포함면적은 전용기준으로 
59㎡ 26세대 ▲68㎡ 103세대 ▲78㎡ 55세대 ▲84㎡ 68세대.

 

포천 소흘읍 13년만의 신규분양 단지··· 송우지구 생활 인프라 그대로 누려

포천 송우 서희스타힐스는 포천을 대표하는 주거단지인 송우택지개발지구(이하 송우지구)와 바로 인접해 위치했다송우지구가 위치한 소흘읍에서는 13년만에 공급을 나서는 신규분양 단지다송우지구는 지난 2001년 택지개발지구로 지정된 이후 기반 생활시설과 주거지가 이미 조성되어 있는 완성형 택지지구다. 2004년을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신규 공급이 전무했다.

 

단지는 송우지구 북측에 들어서 송우지구의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태봉초등학교송우중학교를 도보로 통학 할 수 있는 학세권 단지다송우지구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학원가도 가까워 자녀 교육을 생각하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전망이다.

 

생활환경도 뛰어나다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인근에 위치해 있고송우지구 중심상권과 가까워은행공공기관 등 생활편의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지역의 문화시설인 시립송우도서관청소년교육문화센터 등도 가까운 입지 환경을 갖추고 있다최근 주거지 선택의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는 녹지환경도 뛰어나다태봉공원포천천 등 공원 이용도 편리하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추고 있다단지 인근으로 구리포천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가 개통해 서울경기권으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인근에는 송우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광역교통망이용도 편리하다.

 

양주~포천선 및 GTX-C노선 등 교통 호재 및 특화 상품설계로 눈길

미래가치도 갖추고 있다. 7호선 연장이 예정되어 있는 양주 옥정신도시와 연결되는 전철(양주-포천선)이 계획 중이다지난 2017년 국토교통부의 제3차 대도시권 광역교통 시행계획에 포함됐다여기에 수도권 광역철도(GTX-C노선)가 인근에 위치한 의정부역까지 들어설 예정으로 예비타당성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강남권을 비롯한 서울 도심까지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출 전망이다.

 

입지환경은 물론평면구성도 뛰어나다단지 설계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일조권이 뛰어나다여기에 모든 세대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 돼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대부분의 세대를 4베이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확장을 통한 공간활용까지 생각한 설계를 적용했다.

 

단지는 실속과 친환경의 컨셉으로 조성될 예정이다친환경 그린에너지인 태양광 발전 설비를 일부 적용해 단지 공동 전기로 사용할 예정으로 공동관리비를 절감 할 수 있을 전망이다이 밖에도 입주민들이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단지의 녹지비율을 최대한으로 높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분양관계자는 지역에서 오랜만에 공급되는 단지는 특히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며 단지는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뛰어난 주거 환경 뿐만 아니라 미래가치까지 갖춰 포천 실거주자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의정부경전철 효자역 인근(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로80번길 15)에 위치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