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팬들을 위해…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 경기시간 변경

팬과 선수, 팀 최고의 경험 위해 다양한 피드백 반영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9 [17:40]

팬들을 위해…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2 경기시간 변경

팬과 선수, 팀 최고의 경험 위해 다양한 피드백 반영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19 [17:40]

▲ 오버워치리그 스테이지 2 경기 시간이 변경된다. 한국 팬들은 더 편한 시간에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사진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가 세계 최초 도시 연고제 기반 e스포츠 오버워치 리그의 스테이지2 경기시간을 변경한다.

 

19일 블리자드코리아는 오버워치리그 스테이지2의 시작 시간을 변경 한다기존 일요일 경기 시간이 오전 4(한국시간 기준)에서 6시로 변경돼 국내 오버워치 리그 팬들이 보다 편한 시간대에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 1 이후, 각 팀은 오는 22일 시작되는 스테이지 2 를 앞두고 짧은 휴식을 취하고 있다. 오버워치 리그는 팀과 선수들, 그리고 팬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 스테이지 2 시작과 함께 새로운 경기 시간대를 적용한다.

 

목요일, 금요일 진행되는 주중 경기는 목요일 오전 9,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며 토요일, 일요일 진행되는 주말 경기는 토요일 오전 9, 일요일 오전 6시부터 진행된다.

 

오버워치 리그 첫 시즌의 모든 경기는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 공식 페이지와 MLG, 오버워치리그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매 경기들은 각각 한 시간으로 편집돼 MBC스포츠 플러스 2를 통해 당일 녹화 중계된다. 오는 22일 개막 경기는 오후 8시부터 중계되며 이후 각 경기의 정확한 방송 시간은 MBC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