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 Gladius 시리즈 세번째 모델 출시

12일 ‘ROG Gladius II Origin’ 출시…케이블 탈부착, 파우치 제공 등 휴대성 늘려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2 [14:46]

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 Gladius 시리즈 세번째 모델 출시

12일 ‘ROG Gladius II Origin’ 출시…케이블 탈부착, 파우치 제공 등 휴대성 늘려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12 [14:46]

▲ 에이수스의 게이밍 브랜드 Republic of Gamers가 Gladius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에이수스> 

 

게이밍 하드웨어 제조업체 Republic of Gamers(이하 ROG)가 인기 게이밍 마우스 Gladius 시리즈의 세 번째 모델 ‘ROG Gladius II Origin’을 출시했다.

 

12ASUS 관계자는 게이밍 관련 제품 브랜드라인 ROG에서 ‘ROG Gladius II Origin’을 정식 출시했다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Omron 스위치를 채용해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는 게이밍 마우스이며 DPI 변경을 즉각적으로 할 수 있도록 향상된 편의성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ROG Gladius II OriginDPI 버튼의 위치를 조정해 이용자의 상황에 맞게 DPI를 변경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기존 Gladius 시리즈 모델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 게이머들에게 만족스런 그립감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Pixart PMW3360 센서를 사용, 12000 DPI, 250IPS, 50g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트래킹을 지원한다. 또한 게이머가 선호하는 클릭 반발력과 피드백에 맞게 손쉽게 스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푸시-피트(Push-fit) 스위치 소켓 디자인을 채택하여 마모되거나 파손 된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는 옵션을 통해 마우스의 수명을 연장 했다.

 

추가로 Gladius 시리즈답게 ASUS Aura Sync 지원 및 6가지의 기본 설정된 맞춤형 조명 효과로 게이머가 원하는 색상 및 조명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다른 Aura Sync 지원 제품 전체에서도 완벽한 RGB조명 동기화를 구현한다. 또한 직관적인 ROG Armory 소프트웨어로 조명, 버튼 및 기타 성능 설정을 조정과 더불어 버튼 프로그래밍 맵핑 및 게임 분석을 위한 하드웨어 통계도 추적이 가능하다.

 

ROG Gladius II Origin은 보다 편리한 휴대성을 위해 탈착식 케이블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여 2가지 유형의 USB 케이블과 휴대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컴퓨터에서 메인 케이블을 분리 할 필요 없이 추가 케이블을 통해 다른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게이머는 파우치에 마우스를 넣고 휴대할 수 있다.

 

ASUS 관계자는 이번 출시와 더불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최선의 게이밍 환경을 위해 꾸준히 신규 라인업을 선보여 게이밍 브랜드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다섯째주 주간현대 1245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