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AME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 블랙라벨’ 사전 예약 시작

3월 출시 예정…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명맥 이을까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2/12 [10:53]

와이제이엠게임즈, ‘삼국지 블랙라벨’ 사전 예약 시작

3월 출시 예정…모바일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명맥 이을까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8/02/12 [10:53]

▲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삼국지 블랙라벨'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겐 게임 내 재화 등 각종 보상이 지급된다. <사진제공=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삼국지 블랙라벨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12일 와이제이게임즈는 “3월 출시 예정인 삼국지 블랙라벨의 사전예약을 진행 한다중국 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3D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을 국내에서도 서비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국지 블랙라벨은 중국 한나라 말기, 동탁이 국정을 농단하고 백성을 도탄에 빠트리던 난세 속에서 주군이 되어, 낙양을 정복해 한왕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유저는 건축 자원생산 병력양성 무장육성 거점점령 세력 확장 등의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보다 깊이 있고 수준 높은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원보를 포함한 각종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콘텐츠들을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으로 퍼블리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국지 블랙라벨은 3월 중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free@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3월 둘째주 주간현대 1244호 헤드라인 뉴스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